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그림책

잠들기 전에 꿈을 정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어떤 꿈을 고를까요? 하늘을 나는 꿈, 오싹오싹 무서운 꿈, 빵이 두둥실 떠다니는 달콤한 꿈…

즐겁고 신나는 상상을 하는 어린이들도 있을 테고, 이제는 꿈에서밖에 볼 수 없는 사람이나 동물을 떠올린 사람들도 있겠지요. 책 속 〈꿈사탕 가게〉를 찾는 손님들도 비슷합니다.

《오늘도 꿈사탕 가게》는 손님들에게 산 꿈을 사탕으로 만들어 파는 가게의 이야기입니다. 주인 펭펭과 꿈을 먹는 모구모구가 함께 운영하지요. 알록달록한 꿈사탕이 가득 담긴 이곳에는 꿈 취향이 제각각인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옵니다.

즐겁고 재밌는 꿈을 찾는 손님이 있는가 하면, 애틋함과 그리움이 쌓인 간절한 꿈을 찾는 이도 있지요.

책은 눈을 감으면 꼭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환상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합니다. 오늘 밤, 어떤 꿈사탕을 드시겠어요?

 

목차

없음

 

더보기접기

저자&기여자

ㆍ지은이 콘도우아키

소개
1997년 문구 회사에 디자이너로 입사해 ‘리락쿠마’ 캐릭터 디자인과 상품 디자인을 담당했어요. 지금은 캐릭터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 『리락쿠마와 함께라면』,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리락쿠마 여기 있어요』 등이 있습니다

ㆍ옮긴이 황진희

소개
그림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림책 미술관 여행을 할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꿈사탕 가게에 가면 사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엄마가 너무 보고 싶거든요.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서로의 그림책입니다』, 『숲으로 읽는 그림책테라피』, 옮긴 책으로는 『비 오니까 참 좋다』, 『산타 유치원』, 『외계인 친구 도감』 등이 있습니다.

저작권 안내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 허락 없이 편집하거나 다른 매체에 옮겨 실을 수 없습니다.
인공지능(AI) 기술 또는 시스템을 훈련하기 위해 자료의 전체 내용은 물론 일부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All materials are protected by copyright law and may not be edited or reproduced in other media without permission.
It is prohibited to use all or part of the materials, including for training artificial intelligence (AI) technologies or systems, without authorization.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