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동화책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
정 가
12,000원
I S B N
9791164060498
출 간
2019-07-05
분 량
156쪽
지 은 이
히로시마 레이코
대 상 층
초등 전학년
옮 긴 이
김정화

아마존재팬 어린이 판타지 베스트 1위! 일본 화제의 판타지 시리즈가 한국에 출간!

특별한 운을 가진 사람들 앞에 <전천당>이 나타난다.

 

<전천당>의 과자를 먹은 사람들이 우연히 같은 사건에 엮인다. 서로 전천당의 과자를 먹었지만 누군가의 행운이 더 커서 상대방의 행운을 짓누르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는데……. 어째서 과자가 가진 행운의 힘이 달라지는지, 왜 이들은 서로의 사연에 얽히는지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2권에서는 최고의 도둑이 되고 싶은 남자, 엄마의 병을 고쳐주고 싶은 아이, 피아노를 잘 치고 싶은 학생, 앞날을 예측하여 친구들 사이에게 인기를 얻고 싶은 아이, 자신을 괴롭힌 사람에게 복수하고 싶은 남자, 외롭고 고독하여 대화할 상대가 필요한 여자 등 각기 다른 소원을 가진 6가지 이야기가 등장한다. 

 

일본에서 2013년에 1권이 첫 출간되어 6년 간 총 11권이 나왔다. 후속권이 나올 때마다 판타지 분야에서 1위를 하며 현재 85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또한 일본 어린이들이 뽑은 최고의 책(포플라사 주관)에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있으려나 서점>과 함께 나란히 선정되었다. 게다가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는 주니어 판타지 대상을 수상한 만큼 작품성과 필력을 인정받은 작가이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서 보여주는 인간의 욕심, 행복, 올바른 가치관을 추구하는 권선징악의 내용은 대중적이며 보편적인 주제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읽을 수 있다. 

 

>출간 알람 신청 

저자&기여자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소개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신을 지키는 아이』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습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트러블 여행사」,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ㆍ그림 쟈쟈

소개
일본에서 앱·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을 합니다. 2011년에 앱 디자이너로 독립하였고, 현재는 일러스트 제작 등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정화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폭풍우 치는 밤에》,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이유가 있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