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FAQ

분류 질문 및 답변 첨부
  • 동영상 이용 동영상 화질 선택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환경이 좋지 않은 곳에서 수강하시는 경우

    스트리밍 상태가 좋지 않아 강의가 자주 끊깁니다. 

    이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AUTO]로 선택된 곳을 터치(클릭)

       (IOS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2. 480P, 720P 선택 가능 (480P가 저화질) 

    3. 선택 후 [AUTO] 외 다른 영역을 터치(클릭)해야 설정 완료




     

  • 동영상 이용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 강좌를 수강하고 싶어요.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 강좌를 구매하시거나 수강은

    모바일 기기의 웹(Web)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의 웹에서 로그인 후 [마이길벗]에서 이용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의 앱(APP)에서는 동영상 구매 및 수강 불가)

  • 홈페이지/앱 이용 [앱 공통] 길벗출판사 앱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1. 바코드로 책을 찾고 QR 코드를 찍을 수 있습니다.

    - 검색 창 오른쪽에 있는 '코드검색'(  ) 으로 

      도서 뒷면의 바코드로 책을 찾거나, 길벗 도서의 QR 코드를 찍을 수 있습니다.

     

     

    2. 앱을 실행할 때 나에게 맞는 '시작 사이트'가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 메뉴() - 설정에서 앱을 실행했을 때 나타나는 사이트를 정할 수 있습니다.


     

     

    3. 로그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한 번 로그인해두면 계속 유지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이 편리합니다.

     

  • 홈페이지/앱 이용 로그인 버튼 클릭이 안돼요.

     

    Internet Explorer 버전이 낮을 때 로그인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사용이 계속 안되신다면 Chrome을 설치해 로그인을 시도해봐주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이용 재수강 할인 방법

    수강을 완료 한 강의는 [수강종료 강좌]에서 30%할인가로 재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여 신청해 주세요. 




    * 이미 할인이 적용 된 강의(속성반, 합격보장반) 과 수강 중 취소 및 환불 받은 강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 관련 길벗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1년이상 로그인 하지 않은 계정은 휴면상태로 전환 됩니다.  

    휴면계정 전환  30일 전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며, 메일의 안내대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휴면으로 전환 되지 않습니다. 

     

    이후 휴면 계정 해제는 gilbut@gilbut.co.kr로 회원님의 성함과 로그인 이메일 계정을 적어 보내주시면 확인 후 해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동영상은 실시간으로 일정 구간을 다운로드 하면서 동시에 재생을 시키는데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서 검정색 화면인 채로 있기 때문에 재생이 안된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그런 환경에서는 재생이 된다 하더라도 자주 끊기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원할한 곳에서 이용을 해주시길 권합니다.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는 와이파이, 3G 보다는 4G 이상에서 재생이 원할합니다.



  • 동영상 이용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환불 요청 후 진행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전액 취소 시 : 영업일 기준 3~5일 후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분 환불 시 : 이미 카드사로 인출된 금액이라면 익월에 부분 환불금이 입금

                          카드사 인출 전이라면 익월 카드 결제일에 환불금을 제외한 금액만 인출

     

    <가상계좌로 결제하셨다면>

    환불 요청 건에 대해 관리자가 영업일(월~금) 기준 익일에 확인하여 

    일괄 환불처리 후 익일에 입금이 진행됩니다.

    즉, 신청자가 환불을 요청한 후 2일 정도 후에 입금된다고 보면 됩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이 끊기거나 버퍼링이 심해요.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인터넷 속도가 가장 중요한 원인입니다. 

     

    1. 인터넷 속도를 체크해 보기 위해 아래 사이트에 접속 후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해보세요.

    http://www.benchbee.co.kr/

     

    2. 측정 시작 클릭

     

     

     

    3. 측정 완료


     

    4. 동영상은 다운로드 속도 3Mb/s 이상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속도가 3Mb/s 이하라면 인터넷 회선점검이 필요합니다.

     

    * 무선네트워크를 이용하는 장소에서도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 보시고, 그래도 속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회선 점검이 필요합니다.

     

  • 동영상 이용 영상의 10초 앞/뒤로 이동하고 싶어요.

    동영상 화면 가운데를 클릭하여 일시정지 상태로 만든 상태에서

    키보드의 앞/뒤 화살표 버튼(, )을 누르면 10초씩 앞뒤로 이동됩니다.


     

  • 동영상 이용 음량을 조절하는 방법이 있나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동영상 오른쪽 하단에 막대바를 이동하면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창을 선택한 후 키보드 자판의  상하(↑, )버튼을 누르면 음량이 조절됩니다.

     

  • 동영상 이용 구간 반복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구간 반복이 되길 원하는 시작점에서 동영상 창의 왼쪽 하단의 A-B를 클릭하면 A에 색이 바뀝니다

      이어서 구간반복이 끝나길 원하는 곳에서 A-B를 다시 클릭하면 B에 색이 바뀝니다

      구간반복이 설정된 곳이 계속 반복되는데, 구간 반복을 종료하려면 A-B를 다시 클릭하면 됩니다.


     

    단축키로 구간반복 시작 설정에  키보드 ' [ ' 를 누르고, 구간반복 종료 설정에 ' ] ' 를 누르면 구간 반복이 됩니다.  

      P\를 누르면 구간반복이 해제됩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을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나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동영상 창의 오른쪽 하단에서 사방으로 화살표가 펼쳐진 그림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전체 화면으로 커집니다.

      

     원래 상태로 보려면 같은 위치의 화살표 그림을 클릭하면 됩니다.

     

    동영상 창을 선택한 상태에서 [enter]를 누르면 전체 화면으로 커지고, [ESC]를 누르면 다시 작아집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배속이 되나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동영상 강좌를 배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창 하단 오른쪽에  '1x '의 검정 삼각형을 누르면

    o.5, 1, 1.5, 2 배속의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간혹 배속 조절 영역이 안보이시는 경우

    화면을 가로로 돌려서 넓게 보시면 배속 조절 영역이 나옵니다.

    화면을 크게 확대 하시기 전에 배속을 설정한 후 화면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화면을 확대한 후에는 배속 버튼 나타나지 않습니다)

     


     

     

  • 도서 관련 어떤 책을 봐야 할까요?

    [선택 가이드]에는 연령별 분야별 책을 한눈에 불수 있고

    [진단 테스트]에는 도서 단계 선택에 도움이되는 간단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습니다.

     

    [선택 가이드]와 [진단 테스트] 참고한 후에도 선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1 문의]나 길벗스쿨 "기적의 공부방"의 [도와줘요 기적쌤!]으로 문의하시면 길벗지기와 다른 학부모님들의 답변을 받을 수있습니다.

     

    ▶ 기적의 공부방 바로가기

     

    ■ 도서별 진단 테스트

    도서를 검색한 다음 도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진단 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준비되어있는 전체 진단 테스트 자료 안내드립니다.

     

    - 수학

    [기적의 유아 수학]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기적의 계산법 P 단계]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기적의 계산법]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 국어

    [기적의 받아쓰기]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기적의 독해력]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기적의 맞춤법 띄어쓰기] 진단테스트 바로가기

  • 기타 포인트 적립과 차감 기준은 무엇인가요?

    ■ 포인트 정책

     대상

    적립 기준 

     포인트

     마케팅 수신 동의

    - 회원가입 또는 회원정보 수정할 때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30일동안 유지하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처음 1회만 적립됩니다. 해제 후 다시 수신 동의하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1,000

     의견/평가 작성

    - 구매 등록 도서나 수강한 동영상 강좌에 대해서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같은 도서/동영상 강좌는 1회, 하루 최대 1회 적립됩니다.

    - 이용한 분들의 소중한 의견에 대한 감사 의미로 드리는 포인트입니다. 취지와 다른 내용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담당자 확인 후 위 기준으로 적합하면 500점, 우수 의견은 추가로 적립해 드립니다.

     500 ~

     이벤트/설문 참여

     - 이벤트/설문마다 기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건별로 

    다름

    ※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년입니다. 

    ※ 포인트 도서 신청, 동영상 강좌 결제 후 취소하면 포인트 차감을 취소하고, 적립일은 신청 전과 똑같이 유지됩니다. 

     

  • 부록/자료 관련 정답지를 분실했는데 다운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정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도서명을 검색 한 후 도서 [자료실] - [정답지] 메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자료실에 정답지가 없다면 [고객센터] - [1:1문의]로 문의해주세요.

  • 홈페이지/앱 이용 1:1 문의를 했었습니다. 문의한 내용과 답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1문의]에 문의하신 내용은 [마이길벗] - [나의 문의/답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부록/자료 관련 부록이 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세트 상품의 부록이 누락되었다면 구매처(인터넷 서점 및 오픈 마켓 포함)으로 문의하시면 관련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지 오래되어 구매처 정보가 없거나 구매처에서 처리를 받지 못하신 경우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혹은 구매 내역 켭쳐 이미지나 책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이미지등을 첨부해 [고객센터] - [1:1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도서 관련 책 내용을 미리 볼 수 없나요?

    도서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미리보기]를 클릭하면 책 내용 중 일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도서 검색과 미리보기 확인방법

    * 예시는 길벗이지톡 홈페이지이지만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 화면 오른쪽 편에 있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검색창이 표시됩니다.


    1.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도서제목을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2. 검색 결과로 표시된 책을 클릭합니다.

     

     

    3.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책 내용 중 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이용 수강 중인 강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길벗] - '나의 동영상 강좌'에서 [수강 중 강좌]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강좌를 컴퓨터나 핸드폰 등에 저장할 수 있나요?

    동영상 강좌는 다운로드(저장)는 되지 않습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수강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연결 상태가 아닌 스마트폰에서 강의를 수강할 경우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본인의 LTE 요금제와 데이터 용량을 잘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G 환경에서는 속도 문제로 재생이 원할하지 않을 수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강의를 수강하는 경우 가급적 와이파이 연결 상태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강좌를 신청했습니다. 책은 집으로 배송되나요?

    동영상 강좌는 강의 영상만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책은 별도 구매하셔야합니다.

    신청하신 강의에 맞는 책은 서점(인터넷 포함)에서 따로 구매주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동영상 강좌 결제 취소, 환불 규정

     결제 완료일 

    7일 이내이고,

    진도율이 5% 이하

    8일~30일 경과되고,

    진도율 50% 이하

    30일 이상 경과되거나,

    진도율 50% 초과

     환불 금액

    결제 금액 100% 환불

    (결제 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처리) 

     취소 처리에 따른 위약금과 

     수강한 이용료를 제외 하고 환불

    -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위약금 - (정가 * 진도율)

    - 위약금은 정가의 10%입니다. 

    위 두 가지 조건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하면 환불 불가

     주의 사항

    - 진도율은 PC와 Mobile 모두 합쳐서 강의가 재생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즉, 특정 강의를 클릭만 했다고 해서 진도율이 바로 늘어나지 않습니다. 진도율은 '마이길벗 > 수강 중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좌 외 물품이나 경품이 제공된 경우에는 여러분 본인 부담으로 본사에 물품/경품을 보내주시고, 반품이 확인되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물품/경품이 파손되거나 사용 흔적이 있으면 해당 정가를 차감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 속성반(30일 수강반)은 수강 시작일 이후 15일이 지났거나, 진도율이 50% 초과시에는 환불 불가합니다. 

     

    ■ 결제 취소 및 환불 금액 입금

     • 실시간계좌이체, 신용카드 : 금융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 접수 처리 후 익일 입금(주말의 경우 월요일에 접수 처리 후 화요일에 입금)


    ■ 진도율 반영

    수강 중인 강의 목록에 개별 강의 진도는 개별 강의시간의 10% 단위로 체크됩니다.

    예를 들어 1강의 강의시간이 30분이라면 3분 이상 수강시 진도율은 10%로 표시됩니다.

     

    전체 강의 진도율은 전체 강의 기준으로 진도율이 체크됩니다.

  • 동영상 이용 수강 중 강좌 일시정지와 일시정지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수강 중인 강좌의 일시정지는 강좌당 1회이며 

    총 수강일의 50% 이내에서만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시 시 자동으로 수강 종료일이 연장됩니다

    회원가입 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신 분들께서는 

    일시정지가 해제되기 전날 오전 10시에 문자알림이 전송되며,

    해제가 되는 날 새벽 1시부터 수강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핸드폰번호를 미기재하신 분은 문자를 받지 못하니, 

    수강이 재개되는 날짜를 잘 기억해 수강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정지 방법

    ​1. 로그인 후 [마이길벗]으로 들어갑니다.




    2. [나의 동영상 강좌] - [수강 중 강좌]로 들어가 일시정지할 강의에 있는 [수강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일시정지 할 기간을 선택 후 [신청]버튼을 누릅니다.

    ※ 일시정지 기간은 총 수강일의 50% 이내 기간만 가능합니다.

        (예: 수강 중인 강좌의 수강기간이 50일인 경우 50일 동안 일시정지를 할 수 없음)



    ■ 일시 정지 해제 방법

    ​1. 로그인 후 [마이길벗]으로 들어갑니다.

     

    2. [나의 동영상 강좌] - [수강 중 강좌]로 들어가 일시정지 해제할  강의에 있는 [일시정지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 동영상 이용 수강확인증과 수료증은 어떻게 다른가요?

    수강확인증은 수강 신청을 하였다는 영수증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료증은 강의의 진도율, 수료 여부가 표시되어 수료 여부를 증빙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은 진도 70% 이상, 총 수강일의 80% 초과시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 증빙용으로 사용할 경우 제출 기관에서 인정하는 양식인지 여부는 제출 기관에 문의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파일은 수강확인증과 수료증 샘플 파일입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강의가 있나요?

    길벗 스쿨 도서를 기반으로한 동영상 강좌는 아직 제작, 판매하지 않습니다. 

  • 기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한글, 어도비 프로그램 등은 어떻게 구하나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액세스), 한글, 어도비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프로 등), 오토캐드 등은 판매가 되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도서 구매와 별개로 연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매, 설치하셔야 책에서 제공해드리는 실습예제를 활용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아래아 한글, 어도비 그래픽 프로그램 판매 사이트 안내 드립니다.


    ■ 프로그램 제조사에서 구매하는 방법
    프로그램 제조사 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로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최신 버전의 체험판(무료 사용)을 제공합니다.
    이전 버전 프로그램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검색하거나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봐주시길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Office(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구매처 바로가기
    한글과 컴퓨터  한글 구매처 바로가기
    어도비 그래픽(포토샵,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오토데스크(Auto cad)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2.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
    구매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버전으로 온라인 쇼핑몰(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등)에서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도서 관련 인쇄 불량/낱장으로 뜯어지는 잘못된 책을 받았습니다. 교환 받을 수 있나요?

    인쇄 불량, 제본 상태 불량 등 제작이 잘못된 책은
    구매처(온라인/일반 서점 모두 포함)에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서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이용 수강확인증,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네, 수강확인증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수료증은 진도 70% 이상, 총 수강일의 80% 초과시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 수강확인증/수료증 발급 방법

    1. 로그인 후 [마이길벗]으로 들어갑니다. 


     

    2. [수강 중 강좌]를 클릭한 다음 수강 중인 강좌 목록에서 필요에 따라 [수강확인증 발급] 혹은 [수료증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 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이용 동영상 강의 결제창이 설치되지 안 돼요. (플러그인 128오류)

    동영상 결제는 이니페이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결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주세요.

    [INIpay] 바로가기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이니시스 고객센터(원격상담, 채팅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 부록/자료 관련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패드 등)에서 mp3 파일 내용을 바로 다운받아 쓰고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등록된 mp3 파일은 모바일 기기에서 음원을 재생,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도서를 검색해 [자료실]에서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기기 특성상 사이트에서 자료를 바로 다운받으실 수 없습니다.

  • 부록/자료 관련 CD를 오디오 플레이어에 넣었는데 재생 안 돼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인 어학책과 어린이 어학책에 포함된 CD는 일부 도서를 제외하고 mp3 CD로 제작됩니다.

    mp3 CD는 컴퓨터와 mp3 CD 재생이 가능한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플레이어가 mp3 CD 재생이 가능한 기기인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성인어학책 중 DVD로 제작된 CD는 컴퓨터에서만 재생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부록/자료 관련 강의용 PT 자료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로그인 후 [고객센터] - [교재,저자] - [교수,강사 자료]로 들어가시면 제작된 강의용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수, 강사 인증되지 않은 계정으로는 자료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교수, 강사 인증 방법] 바로가기

     


     

     

    [교사,강사 자료]에 등록되지 않은 책의 PT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PPT 제작 가능 여부를 확인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기타 포인트 도서로 신청한 책을 받지 못했어요 , 책이 잘못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 [1:1문의]으로 미배송, 배송 착오에 대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받지 못한 책 제목 혹은 잘못 받은 책의 제목을 적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포인트로 구매한 책은 언제 발송되나요?

    월~목요일에 신청하면 다음 날, 

    금~일요일에 신청하면 그 다음 주 화요일에 택배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통상 2~3일 정도 후에 받을 수 있지만

    명절, 연휴, 재고 부족, 배송 회사 사정으로 인해 도착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배송 상태 확인은 [마이길벗] - [포인트 도서 신청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이미지는 길벗┃이지톡 이미지이지만 메뉴 위치, 구성은 동일합니다.


     

  • 홈페이지/앱 이용 원고 접수(투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 [교재,저자] 의 '저자 모집 접수'에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

    원고 검토 기간은 평균 2 ~ 4주가 소요되며 

    검토 후 투고시 작성하신 연락처 혹은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 도서 관련 전자책을 잘못 구매했어요. 어떻게 환불 받나요?

    전자책 환불은 판매처의 규정에 따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앱 이용 견본(샘플) 도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길벗/이지톡'은 '교수강사전용 > 견본도서 신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길벗스쿨'은 견본도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휴대폰으로 교수강사 인증이 된 분들만 이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www.gilbut.co.kr/customer/textbook 

     

    신청해주신 건은 영업일 기준 1~2일 안에 담당자가 확인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정보 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마이길벗]으로 들어갑니다. 

     

    2.  [회원정보 관리] - [회원탈퇴] 에서 탈퇴 사유 입력 후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 탈퇴시 탈퇴한 계정(이메일 주소)는 복구 불가능하며,  

    등록한 게시물 외 동영상 수강 기록, 개인정보(포인트 포함)는 모두 삭제됩니다. 


     

  • 회원정보 관련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이메일 주소 변경 불가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여 이메일 주소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이름 변경 가능
         [마이길벗] , [회원정보 관리] - [회원 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관련 교수/강사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회원정보 관리] - [교수/강사 등록]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오른쪽 위 [마이길벗]을 클릭합니다.

     

    2. [회원정보 관리] - [교수/강사 등록]으로 들어가 "교수/교사/강사 등록"을 선택해 정보 입력 후 [SMS 인증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인증 문자가 발송됩니다.

    ※ 핸드폰 번호가 등록되어있지 않으면 문자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문자 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인증확인], [저장] 순서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정보 관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 홈페이지 오른쪽 위 [로그인]을 누른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라면 [로그아웃]하시면 [로그인]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가입한 입력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입력한 다음 [임시 비밀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로 임시번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예시입니다. 이메일 주소와 이름 부분은 본인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