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동화책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드디어 2권 출간! 삶의 이면을 비추는 여섯 가지 보석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상세페이지

 

 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작가의 판타지 시리즈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이 1년여 만에 2권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람 머리만큼이나 큰 다이아몬드, 작지만 밝게 빛나는 토파즈, 기묘한 어둠을 품고 있는 호박… 크기와 색깔, 가진 힘이 제각각인 여섯 가지 보석들의 더욱 화려해진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사랑과 우정의 가치를 알려 준 호박, 탐욕의 민낯을 낱낱이 보여준 다이아몬드, 주체적인 삶을 일깨워 준 라피스 라줄리, 가문의 비밀을 담은 비취 등등 2권에서는 보석의 화려함 뒤에 감춰진 내면의 이야기는 물론, 보석 때문에 겪는 사람들의 희로애락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또 여섯 가지 보석의 사연을 읽다 보면 <마석관> 주인이 어떤 기준으로, 어떤 이유에서 보석들을 모으는지 그 비밀의 실마리에 조금 더 가까워질수 있지요. <마석관>의 주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보석은 무엇일까요? 1권에 이어 이번 권에서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프롤로그 ……… 7

라피스 라줄리 영혼을 그린 초상화 ……… 9

호박 어둠을 품고 있는 돌의 정체 ……… 31

토파즈 행운의 수호석 ……… 65

비취 저주받은 가문의 비밀 ……… 83

흑진주 검은 눈동자에 가려진 진실 ……… 127

다이아몬드 왕의 재앙이라 불린 돌 ……… 161

에필로그 ……… 174

더보기접기

저자

ㆍ지은이 히로시마레이코

지은이 소개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정화

옮긴이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폭풍우 치는 밤에》,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이유가 있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