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동화책

화제의 베스트셀러! 어린이 판타지 1위!
전천당 물건을 도둑맞았다?! 과자와 장난감을 털어 간 범인을 잡아라!

화제의 베스트셀러, 국내외 어린이 판타지 1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2019년 한국에서 첫 출간을 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고, 어린이 판타지 분야에서는 1위를 할 정도로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결말, 극적인 반전으로 재미가 풍부

<전천당>의 물건을 도둑맞았다! 전천당 자동판매기 음료수와 뽑기 기계의 장난감 들이 다 어디로 사라진 것인가? 그건 바로, <전천당>에 앙심을 품은 누군가가 물건을 훔쳐 팔았기 때문이다! 결국 행운의 손님이 아닌 엉뚱한 사람들이 <전천당> 물건을 가지게 되고, 그로 인해 크나큰 부작용이 발생하는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5권에서는 마법의 음료수, 행운의 장난감을 우연히 손에 쥐게 된 사람들의 거침없는 욕심과 내면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도둑과 도둑을 잡으러 나선 전천당 주인 베니코의 쫓고 쫓기는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나온다.   

 

쉽고 빠른 전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 권선징악의 교훈까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문장 호흡이 짧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문체를 가졌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개가 빠르며 흡입력이 강해 단숨에 읽어 내려간다. 몰입도가 높고 내용은 흥미진진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재미와 흥미, 그 이상의 가치를 남긴다. 행운의 과자를 손에 넣었어도 자신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말은 상당히 달라진다. 내가 바라는 행운, 그리고 그 행운을 둘러싼 나의 선택과 행동들에 권선징악의 결말이 더해져 독자들에게 교훈과 생각할 거리를 건넨다.  

 

>출간 알람 신청 

목차

프롤로그           …………   7

신제품 배지        …………   13

숙녀 코코아        …………   33

버추얼 배지        …………   57

어둠의 남자        …………   87

꽃미남 마스크      …………   93

발표왕 주스        …………   117

에필로그           …………   14

더보기접기

저자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지은이 소개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ㆍ그림 쟈쟈

그린이 소개
일본에서 앱·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을 합니다. 2011년에 앱 디자이너로 독립하였고, 현재는 일러스트 제작 등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정화

옮긴이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폭풍우 치는 밤에》,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이유가 있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