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그림책

마음과 영혼에 위로가 되는 음식을 소재로 한 그림책

맛있는 거 먹는 걸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백곰. 무엇이든 맛있게 먹어치워서 ‘먹보 백곰’으로 불립니다. 어느 날, 백곰은 생각했습니다.「음식 속에 들어가면 어떤 기분일까?」책 속에는 흰 쌀밥, 된장국, 계란말이, 어묵탕 등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먹는 음식들이 등장합니다. 주인공 백곰은 어딘가 나른~하면서도 행복의 절정을 느끼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음식과 한 몸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고는 마치 독자에게 말을 걸 듯이 음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매끈매끈 쫄깃쫄깃 우동이 좋아~」「너는 새우 꼬리 먹어? 나는 새우 꼬리 먹어!」「너희 집 된장국엔 어떤 재료를 넣어?」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어떤 음식이 나올지, 백곰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발하는 유쾌한 식도락 그림책입니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목차

.
더보기접기

저자

ㆍ지은이 시바타게이코

지은이 소개
1973년 고치현에서 태어났고 지금도 그곳에 살며 책, 광고, 잡지 등을 만들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며, 미니어처 닥스훈트 ‘고나쓰’를 키우고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언수

옮긴이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본학을 공부했어요. 만화와 그림책을 좋아하며 출판사에서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임금님이 돌아오기 100초 전』, 『맛있어 보이는 백곰』, 『달콤한 백곰』,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등이 있어요.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