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게임, 로블록스 뉴비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동화로 만나보자!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게임, 로블록스
상상력을 키우는 동화로 만나자!
하루 평균 40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게임인 ‘로블록스’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로블록스 안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로블록스는 가상세계를 말하는 메타버스의 대표주자로 꼽힌다.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를 통해 게임으로만 즐기던 로블록스를 상상력이 커지는 이야기로 만나보자. 뉴비의 모험 이야기를 따라 책을 읽다 보면 게임의 흥미를 넘어 읽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을 하는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묘사와 비유는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야기를 상상하다 보면 상상력과 창의력도 커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책 읽기가 어려웠던 어린이에게도 동화책을 읽을 수 있는 시작이 될 수 있으며 읽기 능력의 향상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게임보다 재미있는
뉴비의 모험 이야기를 읽어 보자!
덱스와 함께 ‘매드 시티’의 교도소를 탈출한 뉴비는 은신처에 숨어서 지내고 있다. 숨어 지내는 동안, 매드 시티에서 가장 위협적이고 무시무시했던 덱스는 하루 종일 소파에 누워 과자를 먹으며 텔레비전을 보는 한심한 인간이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등에 어마어마한 촉수가 있는 구울이 도시를 파괴하며 뉴비와 덱스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매드 시티’의 끔찍한 범죄 왕인 킹팻이 뉴비와 덱스를 잡기 위해 불러들인 구울은 뉴비와 덱스를 공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매드 시티’를 파괴해버리고 있다.
뉴비와 덱스는 구울의 공격을 막고 ‘매드 시티’도 지킬 수 있을까?
“함께라면 어떤 문제도 헤쳐 나갈 수 있어!”
뉴비의 모험과 함께 협동심과 사회성을 배워 보자!
뉴비는 덱스와 함께 구울의 공격을 막고 ‘매드 시티’를 지키고자 한다. ‘매드 시티’를 지키고 싶은 허먼 경찰 서장과 뉴비의 옛 친구인 메이저 크리에이티브까지 힘을 합쳐 구울을 막아낸다. 티격태격 의견이 안 맞을 때도 있지만 함께 힘을 합친다면 어려운 일도 잘 해결할 수 있는 협동심을 배울 수 있다.
또 뉴비는 생각이 다른 덱스를 이해하기도 하고 설득하기도 한다. 뉴비의 모험 이야기를 읽다 보면 친구들 사이에서 지켜야 하는 배려를 알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욱 커지는 용기를 느끼며 우정의 소중함도 생각하게 된다.
1장 로 구울의 이상한 사건
2장 뚱보가 된 덱스
3장 달랑 카드 한 벌로 할 수 있는 건?
4장 그러고 나서 ……
5장 돌아온 옛 친구
6장 예전의 덱스가 아니야
7장 최후의 전투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