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도서 그림책/동화 그림책
오늘도 꿈사탕 가게
정 가
14,000원
출 간
2022-06-20
지 은 이
콘도우아키
옮 긴 이
황진희
I S B N
9791164060368
분 량
36쪽

잠들기 전에 꿈을 정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어떤 꿈을 고를까요? 하늘을 나는 꿈, 오싹오싹 무서운 꿈, 빵이 두둥실 떠다니는 달콤한 꿈…

즐겁고 신나는 상상을 하는 어린이들도 있을 테고, 이제는 꿈에서밖에 볼 수 없는 사람이나 동물을 떠올린 사람들도 있겠지요. 책 속 〈꿈사탕 가게〉를 찾는 손님들도 비슷합니다.

《오늘도 꿈사탕 가게》는 손님들에게 산 꿈을 사탕으로 만들어 파는 가게의 이야기입니다. 주인 펭펭과 꿈을 먹는 모구모구가 함께 운영하지요. 알록달록한 꿈사탕이 가득 담긴 이곳에는 꿈 취향이 제각각인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옵니다.

즐겁고 재밌는 꿈을 찾는 손님이 있는가 하면, 애틋함과 그리움이 쌓인 간절한 꿈을 찾는 이도 있지요.

책은 눈을 감으면 꼭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환상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합니다. 오늘 밤, 어떤 꿈사탕을 드시겠어요?

 

없음

 

ㆍ지은이 콘도우아키
지은이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캐릭터 디자이너. 1997년 일본의 문구 제조 회사인 산엑스(San-X)에 입사해 미칸보우야, 리락쿠마와 같은 히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그중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리락쿠마는 2003년 2월에 출시되어 관련 서적이 400만 부 이상 팔리는 등 일본의 10~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불러일으켰다. 2003년 퇴사 후 독립하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면서, 여자미술대학 예술 학부 아트·디자인 표현학과에서 특별 초빙 교수로서 캐릭터 제작 실습을 가르치고 있다. 마시멜로 같은 꼬리와 몸 곳곳의 하트 마크가 매력 포인트인 토끼 모피는 콘도우 아키와 소니 크리에이티브 프로덕트(SCP)가 공동 제작한 캐릭터이다. 2008년 발매된 그림책 『토끼 모피』 1, 2권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리락쿠마와 마찬가지로 일본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2012년부터는 이탈리아의 미세리 스튜디오사에 의해 세계 최초 코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일본 NHK BS 프리미엄에서 방송되었고, 전세계로 수출되어 50개국 이상에서 방영되었다. 2013년에는 라인 이모티콘으로 런칭되어 한 달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고, 2015년에는 20~30 여성을 타겟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기도 했다. 이 만화는 지금도 ‘토끼 모피(うさぎのモフィ)’라는 제목으로 매주 연재중이다.

ㆍ옮긴이 황진희
옮긴이 소개
그림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림책 미술관 여행을 할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꿈사탕 가게에 가면 사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엄마가 너무 보고 싶거든요.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서로의 그림책입니다』, 『숲으로 읽는 그림책테라피』, 옮긴 책으로는 『비 오니까 참 좋다』, 『산타 유치원』, 『외계인 친구 도감』 등이 있습니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