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단계별 영어 학습 프로그램!
첫째, 알파벳도 모르던 아이도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결코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이 책은 알파벳도 익숙하지 않을 정도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파닉스를 가장 쉽게 익힐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3단계로 제시했어요.
1. 먼저 Step 1에서는 각 알파벳이 각 단어에서 실제 쓰이는 음가를 배워봅니다.
<기적의 파닉스>는 철저하게 앞서 배운 음가, 단어를 기반으로 단계적으로 훈련이 진행됩니다.
2. 이제 Step 2에서는 Step 1에서 배웠던 음가들을 활용하여 단어조합을 해보는 훈련을 합니다.
여느 교재처럼 b는 ㅂ, d는 ㄷ과 같다고 가르치는 콩글리시식 방식이 아니라
실제 원어민들이 단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정확한 발음과 노래로 불러서 저절로 익숙해지도록 하였습니다.
3. Step 2까지만 끝내도, 거의 웬만한 단어는 읽고 쓸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단어를 읽을 수 있어도, 막상 문장으로 나오면 잘 못 읽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장을 읽는 훈련이 안되었기 때문이지요.
<기적의 파닉스>는 실제 문장들을 읽어가며 파닉스를 완전히 흡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Step 1과 Step 2에서
배운 단어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동화를 수록하였습니다.
셋째, 단순한 문장들의 나열이 아니라 실제 창작 동화 한 편을 실었어요.
파닉스의 훈련만으로 끝나는 교재가 아니라, 예쁜 그림이 어우러진 실제 창작동화 1편을 매 권마다 실어
파닉스를 익힘과 동시에, 동화책을 한 권 읽어볼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넷째, Workbook을 실어 좀 더 심화된 파닉스 학습을 유도했어요.
선긋기, 미로 찾기, 색칠하기, 쓰기 등 아이들이 인지 감각 발달을 위해 기본적으로 익혀야할 다양한 활동을 제시하며 파닉스를 더욱 더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다섯째, 해설서를 통해 학부모님들의 지도 고민을 말끔히 해결했어요.
매일 학습량을 정해, 교재를 처음 펼 때부터, 하루의 학습을 마칠 때까지의 과정을 매 과마다 제시하여 그대로만 따라 해도 엄마와 아이가 충분히 가정에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여섯째. 노래와 챈트가 가득 담긴 오디오 CD에는 파닉스의 음가를 자연스럽게 배우는 원리가 담겨 있어요!
단순히 단어를 읽어주고 챈트로 불러주는 그런 CD가 아닙니다. 원어민들이 심혈을 기울여 각 알파벳의 음가들이 한 단어로 어떻게 결합되는지를 순서대로 들려줍니다. 이 CD만 잘 듣고 있어도 단어들이 조합되는 원리를 익힐 수 있어요!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