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동화책

 

 

“…이 사람들도 나와 똑같이 괴로워하고 있을까?”

불행 손님들, 전천당을 노리다!

 

베니코와의 대결로 연구소까지 잃게 된 로쿠조.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무너진 줄로만 알았던 로쿠조는 이번엔 의문의 남자와 함께 나타난다. 탁한 눈빛에 음흉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 역시 과거 <전천당>에 다녀온 손님이라는데… 과연 남자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까?

한편 평화를 되찾은 <전천당>은 다시 가게 문을 활짝 열었다. 줬던 물건을 다시 뺏고 싶은 아이는 <빼앗겠떡>을, 친구들의 눈치를 살피느라 매일 지치는 아이는 <배짱 땅콩>을, 어른이 되어서도 주사가 무서운 남자는 <무통방통 초콜릿>을 산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권》에서는 평화를 되찾은 것처럼 보이는 <전천당>과 그 뒤로 드리워진 불행 손님들의 음모가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한때는 행운 손님이었으나 이제 악의와 분노에 휩싸인 이들이 다시 한번 베니코를 위험에 빠뜨리려 한다.

 

목차

프롤로그 …………… 7

빼앗겠떡 …………… 13

규칙 캐러멜 …………… 37

미니멀 떡꼬치 …………… 63

어느 집 서재에서 …………… 87

배짱 땅콩 …………… 93

무통방통 초콜릿 …………… 115

스카우트 만주 …………… 143

에필로그 …………… 163

‘냐하하’ 날마다 즐거워 (3) …………… 172

 

더보기접기

저자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지은이 소개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ㆍ그림 쟈쟈

그린이 소개
일본에서 앱·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을 합니다.2011년에 앱 디자이너로 독립하였고, 현재는 일러스트 제작 등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정화

옮긴이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옮긴 책으로 《폭풍우 치는 밤에》,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이유가 있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