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동화책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과자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권 도서 소개 이미지

과자도 열심히 팔았으니 잠시 여행을 다녀오겠습니다

 

우연히 만난 사람들에게 <전천당> 과자를 선물하며, 

여행을 즐기는 베니코와 스미마루. 

그러나 그 즐거움은 갑작스레 깨지고 마는데….

 

과연 둘 앞에 어떤 여행이 펼쳐질까?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권》에서는 으슥한 골목, 낡은 가게가 아닌 낯설지만 가슴 설레는 여행지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동안 쉼 없이 물건을 팔아 온 베니코와 스미마루는 잠시 휴식기를 가지기로 한다. 여행하는 동안 행운의 손님은 없지만 베니코는 우연히 만난 사람들에게 <전천당> 과자를 선물하고, 선물을 받은 사람들은 저마다의 사연 속에서 과자를 이용한다.

베니코와 스미마루의 여행은 아무 문제 없이 평온할 것 같았지만 결국 사달이 일어난다. 스미마루는 여행 내내 털목도리로 변신해 있었는데, 그만 어느 남자아이에게 정체를 들키고 만다. 거기에 베니코가 마녀라는 의심까지 받으면서 베니코는 남자아이가 원하는 과자를 손에 쥐여 주고 급히 자리를 떠난다. 

둘은 위기를 모면하며 다시 여행을 이어간다. 하지만 <전천당>에 남아서 가게를 지키던 마네키네코들에게 급히 돌아오라는 연락을 받는다. 부랴부랴 여행지에서 돌아온 베니코 앞에는 낯선 남자아이가 얌전한 표정으로 서 있다. 이 아이는 대체 누구인가? 낯선 아이의 등장으로 <전천당>에는 경계심과 긴장감이 감돈다.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타나면서 앞으로 <전천당>에 무슨 사건이 벌어질지 책장을 덮자마자 궁금해진다.

 

목차

프롤로그 …………… 7

멀미 양갱 …………… 11

어깨 결림 만주 …………… 31

안 찍혀 스티커 …………… 57

밑 빠진 오징어 …………… 79

갈매기 사탕 …………… 107

아이디어 팥떡 …………… 133

에필로그 …………… 159

 

 

스미마루의 그림일기 …………… 162

더보기접기

저자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지은이 소개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일본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저서

《유령 고양이 후쿠코》, 《혼을 쫓는 자들》, 《마녀 강아지, 봉봉》,

《요괴의 아이를 키웁니다》, 《십 년 가게의 마법》, 《꿈을 지키는 자》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ㆍ옮긴이 김정화

옮긴이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지금은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문학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서

옮긴 책 《폭풍우 치는 밤에》, 《나의 를리외르 아저씨》, 《자기개발 5개년 계획》, 《별똥별아 부탁해》, 《처음 만나는 날씨 그림책》  

ㆍ그림 쟈쟈

그린이 소개

일본에서 앱·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을 합니다. 2011년에 앱 디자이너로 독립하였고,

현재는 일러스트 제작 등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