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도서 그림책/동화 그림책

산타가 될 아이들이 다니는 특별한 유치원!

산타 유치원 도서 소개 이미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모든 아이들에게

 

1년에 한 번, 크리스마스가 되면 커다란 선물꾸러미와 함께 찾아오는 산타 할아버지. 내가 원하던 선물을 어떻게 알았을까요? 우리 집은 어떻게 찾았을까요? 너무 신기해요! 산타 할아버지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많은데나도 산타가 될 수 있을까요?

산타 유치원은 아이들이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와 산타의 모습을 귀여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그림책이에요. 신비로운 산타의 생활을 들여다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지요. 산타 유치원 속 아이들은 낙엽을 줍고,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르며 산타가 될 준비를 해요. 아이들이 밥을 먹고, 모여서 수업을 듣는 모습은 우리 아이들이 유치원에 다니는 모습과 닮았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선생님이고 아이들이 빨간 산타 옷을 입었을 뿐이지요.

이처럼 산타가 다니는 유치원이 있다는 설정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혼자만 상상했던 것을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나눠 볼 수도 있지요. 올겨울엔 산타 유치원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해 주세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12월이 조금 더 근사하고 즐거워질 거예요.

저자

ㆍ지은이 우에하라유이코

지은이 소개
일본 사가현에서 태어나 세이안 조형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지금은 같은 대학에서 일러스트 분야 부교수로 지내고 있습니다. 숲에서 노는 어린이 산타들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을 투명 수채화로 부드럽게 표현했습니다.

ㆍ옮긴이 황진희

옮긴이 소개
빵집 앞을 지나가기만 해도 행복해진답니다. 이 세상에서 빵이 사라지면 너무 슬플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빵이 되고 싶으세요? 슈크림 빵 속으로 들어가 보고 싶어요. 몸이 보들보들해질 것 같거든요. 그림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림책 미술관 여행’을 합니다. 생명, 사랑, 그리움이 담겨 있는 그림책을 옮길 때 가장 행복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서로의 그림책입니다』 『숲으로 읽는 그림책테라피』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꿈사탕 가게」 시리즈와 『비 오니까 참 좋다』 『산타 유치원』 『외계인 친구 도감』 『내가 엄마를 골랐어』 『호박 목욕탕』 등이 있습니다.

연관 프로그램

아래 프로그램은 길벗출판사가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안내해 드리니, 지원이 필요하면 해당 프로그렘 제작사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