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누적 30만 부 판매! 화제의 베스트셀러!! 더 짜릿하게, 더 뭉클하게 돌아왔다!
과자 대 과자로 펼쳐지는 치열한 승부,
과연 최후의 승자는?
과자 승부는 더욱 짜릿하게! 손님 이야기는 더욱 뭉클하게!
새장에 갇힌 요도미를 대신해 카이도가 베니코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결국 베니코는 <전천당>에서 카이도와 요도미가 만든 과자를 팔기 시작하면서 아슬아슬한 과자 승부를 펼치게 된다. 과연 누가 마지막에 승리의 미소를 지을지, 그 결말을 알 때까지 책장을 덮을 수 없을 것이다.
과자 승부는 짜릿하게 전개되지만, 과자를 사고자 하는 손님들의 사연은 저마다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7권에서도 손님들의 고민과 선택하는 과자를 통해 사람들의 다양한 소원과 욕망, 가치관을 꿰뚫을 수 있다. 허황된 꿈을 마냥 바라만 볼 게 아니라 꿈을 향해 전진하는 자세의 소중함, ‘승리’라는 결과보다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과정의 중요성, 개개인의 욕심과 능력보다 ‘하나 되는’ 마음과 순수한 ‘열정’의 가치 등 이기적이고 경쟁적인 삶이 일상화된 오늘날, 7권에 나오는 손님들의 이야기는 다른 어떤 권보다 더욱더 깊은 울림을 준다.
「스미마루의 그림일기」 특별 외전 수록
책 마지막에는 베니코가 기르는 검은 고양이 「스미마루의 그림일기」 4편이 수록되었다. 베니코와 스미마루의 첫 만남부터 특별한 이벤트, 또 다른 과자 이야기까지 본문에서 미처 다하지 못한 이야기를 외전으로 풀었다.
친근하고 생동감 느껴지는 장면들을 보다 보면 도도할 것 같던 스미마루가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의 애독자라면 그림일기 외전만으로도 7권을 읽어야 할 이유가 생길 것이다.
프롤로그 …………… 7
꿈꾸는 돔 …………… 13
끝내 웃어봉 …………… 39
헌터 버터 샌드 …………… 65
어느 날 전천당에서 …………… 91
셰프 쇼콜라 …………… 95
서비스 배 …………… 119
아귀 계피 사탕 …………… 143
에필로그 …………… 167
스미마루의 그림일기 …………… 178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ㆍ그림 쟈쟈
ㆍ옮긴이 김정화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