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베스트셀러! 어린이 판타지 1위! 전천당 vs. 화앙당 거침없는 대결을 펼치다!!
전천당 vs. 화앙당 거침없는 대결을 펼치다!!
화제의 베스트셀러, 국내외 어린이 판타지 1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2019년 한국에서 첫 출간을 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고, 어린이 판타지 분야에서는 1위를 할 정도로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층 깊어진 갈등과 입체적인 사건들로 지루할 틈 없는 이야기
4권에서는 요도미가 <전천당>의 베니코에게 정식으로 과자 승부를 신청한다. 특정한 동전을 받는 <전천당> 과자와 달리 <화앙당>은 인간의 욕심, 악의, 후회 등과 같은 나쁜 감정을 과잣값으로 받는다. 욕심을 부려 <화앙당> 과자를 산 손님들이 깊은 후회를 하거나 비참한 결말을 맞는다. 또한 <전천당>의 손님과 <화앙당>의 손님의 사연이 얽히고설키어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한 번 읽으면 책장을 덮을 수 없게 만드는 이야기가 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끔 만든다.
쉽고 빠른 전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 권선징악의 교훈까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문장 호흡이 짧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문체를 가졌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개가 빠르며 흡입력이 강해 단숨에 읽어 내려간다. 몰입도가 높고 내용은 흥미진진하여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또 재미와 흥미, 그 이상의 가치를 남긴다. 행운의 과자를 손에 넣었어도 자신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말은 상당히 달라진다. 내가 바라는 행운, 그리고 그 행운을 둘러싼 나의 선택과 행동들에 권선징악의 결말이 더해져 독자들에게 교훈과 생각할 거리를 건넨다.
프롤로그 ………… 7
족집게 통조림과 꾀떡 ………… 11
늑대 만주 ………… 35
수면 저금통과 불면 전병 ………… 65
고블린 초코 에그 ………… 87
충치 콩과자 ………… 119
무지개 물엿 ………… 137
에필로그 ………… 163
ㆍ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ㆍ그림 쟈쟈
ㆍ옮긴이 김정화
독자의견 남기기